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고기냄새 빼는법 - 장소와 옷에 따라 달라요

by 삼형제고기 2021. 11. 27.
728x90

먹을 때는 한없이 행복하고 즐겁지만
먹고 나서 한 가지 문제가 생기는 고기..!


식사 후에 사라지지 않는 냄새로 인해서
환기를 시켜봐도 쉽게 사라지지 않을 때! 
효과적인 고기냄새 빼는법 
오늘 삼형제고기와 함께 알아보기로 해요 :)





고기를 구워 먹고 영화관이나 사람들이 모여있는
밀집된 장소에 가게 되면 내 몸에서 나는 
부자 냄새 때문에 부끄러우셨다고요!?


걱정 마세요 옷에 베인 고기냄새 빼는법
역시 함께 알려드릴 테니까요!





먼저 공기 중 고기냄새 빼는법을 알려드릴게요.
고기를 구워 먹은 방이나, 거실에서 나는 냄새는
향초를 피우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에요.


창문을 열어도 냄새가 잘 빠지지 않을 때에는
냄새를 잡아주는 향초 피우기가 최고!




고기를 구울 때 혹여나 널어둔 옷에 냄새가
베였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옷에 베긴 고기냄새 빼는법으로는 욕실에
걸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샤워 후 습기가 가득한 욕실에 잠시 걸어두시면
구겨짐과 동시에 냄새를 잡을 수 있어요.





그래도 역시나 가장 쉬운 고기냄새 빼는법은
탈취제를 사용하는 방법이겠죠!?


탈취제의 경우 향기가 나는 제품이 대부분인데요!
향수와 다른 점은 나쁜 냄새를 빨아드린 후에
냄새를 없애주고, 새로운 향을 나게 한다는 점이
다른 점인데요.


탈취제 대신 향수를 뿌린다 해도 나쁜 냄새가
향수에 가려질 뿐이니 꼭! 섬유탈취제를 사용해서
냄새를 잡아주시는 게 좋은 방법이에요.




자, 이제 고기냄새 잡는 방법도 알았으니
마음 놓고 집에서 구워드실 수 있겠죠!?



즐거운 월요일이네요!
한 주의 시작 활기차게 해보아요!
삼형제고기는 언제나 서이추환영 합니다 

 
728x90

댓글